한동하이드로㈜ 수소수생성기 기술력, MBC뉴스데스크에 소개

지난 7일 MBC뉴스데스크에 한동하이드로㈜(대표 정석관) 수소수생성기가 소개되면서 홈페이지 방문객 수와 전화 문의 수가 200~300% 이상 급증하는 등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동하이드로㈜ 수소수생성기 기술력, MBC뉴스데스크에 소개

MBC뉴스데스크 울산 지역 뉴스에서는 '마시는 물도 수소 시대'라는 제목으로, 국내 특허를 받고 세계 특허를 출원 중인 한동하이드로㈜(www.handonghydro.com)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수소수 생성기를 체험한 소비자의 체험기를 소개했다. 방송 중에는 수소수 생성기를 가정에서 이용한 체험자가 등장해 피로감이 줄어 들고 피부가 개선되었다는 수소수 체험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지난 7일과 8일 한동하이드로㈜ 홈페이지는 접속자가 급증했으며 문의전화 역시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수소수에 대한 정보를 접한 고객들은 문의 전화를 통해 "수소수

▲ MBC 뉴스데스크에 소개된 방송 화면 캡쳐 사진

생성기의 효능과 장점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달라", "홈페이지 접속이 느리다", "한동하이드로㈜ 할인 상품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동하이드로㈜는 지난해 말 특허 받은 세계 최초 무필터 수소수생성기 하이드랙션Ⅰ출시를 시작으로, 무필터 충전식 수소수생성기 하이드랙션 Ⅱ, 지난 2월 휴대용 수소수생성기 H2-mini를 출시하고 판매 중이다.

수소수는 ▲ 운동, 등산, 골프 등 격렬한 야외 활동으로 피로감이 높은 사람 ▲ 해외여행에서 물갈이로 배앓이를 하는 사람 ▲ 장거리 운전이 잦은 사람 ▲ 비타 음료로 정신적 피로감을 해소하는 학생 ▲ 비타민등 건강 관련 보조식품을 먹는 사람 ▲ 술 마신 다음 날 숙취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수소수 생성기를 이용해 몸 속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최고의 항산화제인 수소수를 수시로 생성해 물 대용으로 마시면 과도한 피로감을 빠르게 해소시키고 내성도를 강화시킬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한편, 한동하이드로㈜는 지난 1월 H2-mini를 비롯한 수소수생성기 전 라인업(하이드랙션 Ⅰ, Ⅱ 등)이 (사)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 제품으로도 선정되었다. 자사는 모든 수소수생성기 제품에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으며 아토피협회가 승인한 쇼핑몰 및 대리점 입점도 준비 중이다.

정석관 대표는 "한동하이드로㈜의 가장 큰 경쟁력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수소수 생성기 기술력으로, 이 기술력을 토대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며 국내외 정수기 시장을 수소수생성기로 빠르게 대체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사람들이 건강한 물을 통해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동하이드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