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외식창업 시장에서 맛있게 매운 맛 메뉴를 내세운 외식프랜차이즈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는 핫아이템으로 매운 등갈비가 급부상 하고 있다. 특히 외식창업 전문가들이 조언하는 뜨는 아이템에 대한 선점효과를 일으키기 위해 재빠른 창업이 이슈가 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외식창업 시장에서 최근 치즈까페라는 특유의 컨셉으로 맛있게 매운 치즈등갈비와 치즈쭈꾸미를 내세운 홍신(www.hongsincafe.co.kr) 이 전국적인 가맹점 모집 사업을 본격화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홍신은 국내 메이저 육류수입유통사 오와이통상의 계열사 오와이컴퍼니에서 런칭한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방배카페골목점을 시작으로 서현점, 세종대점, 화정점 등 6개 매장이 오픈을 했으며, 오픈예정점은 20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치즈까페 홍신의 주요 경쟁력은 홍벽돌, 제임스등갈비 등 유사 메뉴를 취급하는 브랜드 대비 저렴한 단가의 육류를 가맹점에 제공한다는 점과 맛있게 매운 맛의 비법인 원소스멀티유즈의 쏘스류 등이다. 특히 맛있게 매운 메뉴 조리를 위한 홍신 본사만의 패키지화된 매뉴얼을 통해 어느 매장에서나 본사가 추구하는 맛을 동일하게 구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이와 관련 홍신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업설명회를 통해 본사의 자금 안정성을 보여주고, 주요 조리 메뉴에 대한 시식회를 통해 맛에 대한 신뢰를 준 것이 가맹점 확대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