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남부노인복지관에 설맞이 후원물품 기부 진행

▲ 안국약품 임직원들은 매년 급여,상여금의 끝전모으기 활동을 통해 생산본부가 위치해 있는 경기도 화성의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위한 생필품 기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안국약품 (대표 어진)은 2015년 1월 28일 학교법인 강남학원 강남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황준호)을 방문하여 설맞이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안국약품 임직원들은 지난 2005년부터 매년 급여·상여의 1천원 미만의 끝전을 모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은 안국약품 생산본부장 한원준상무와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황준호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으며, 화성시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지난해 모금한 약 450만원 상당의 쌀, 라면, 난방유 등의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안국약품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끝전모으기 활동은 매년 지속할 예정이며,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과 함께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년을 구체적으로 실현하는데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안국약품은 끝전모으기 활동 외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또는 준비 중에 있다.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AG아트스쿨’이 현재 갤러리AG에서 진행 중에 있으며, 소외된 주변 생명체를 구호하고자 조직된 ‘AnGel 봉사단’이 곧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