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방경하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G4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시원한 간식과 함께 직장인들을 응원 방문하는 ‘쿨서머 딜리버리’를 실시하며, 코란도 스포츠 더스타일 익스트림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 '코란도 스포츠 The Style Extreme'.

쌍용차는 여름 무더위에도 열심히 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한 여름의 산타클로스 프로젝트: 쿨서머 딜리버리(Cool Summer Delivery)’를 오는 8월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근무지를 비롯한 내용과 신청사연 등을 작성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월별로 ▲5월 15~31일 ▲6월 5~30일 ▲7월 17일~8월 6일이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매월 30팀씩 총 90팀을 선정하며,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당첨자의 근무지에 더위를 잊게 하는 시원한 간식(아이스크림 케잌)을 들고 응원 방문한다.

원할 경우 오토매니저와 판매상담도 진행할 수 있으며 2인 이상 계약하면 차종에 관계 없이 20만원 특별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쌍용차는 여름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신규 모델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란도 스포츠 더 스타일 익스트림(The Style Extreme)은 CX7 Passion 모델을 베이스로 패션루프랙과 스키드플레이트, 사이드스텝 등을 기본 적용해 스포티한 오프로더 스타일을 갖춘 기존 익스트림 모델에 테일게이트 가니시를 신규 적용해 정통 픽업 스타일을 더욱 강조했다.

▲ '코란도 스포츠 The Style Extreme'.

테일게이트 가니시는 미드 그레이와 다크 실버 두 가지 컬러가 마련되어 있으며, 차체 컬러에 따라 선택 적용된다.

새롭게 선보인 더스타일 익스트림 모델의 판매가격은 2,765만원이며, 기존 코란도 스포츠 모델의 판매가격은 ▲CX5 2,168~2,512만원 ▲CX7 2,440~2,999만원이다.

이벤트 참가와 새로운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