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 모카사진관 오픈 기념 프로모션 '배우 이나영' (사진제공=동서식품)

[이코노미톡뉴스 김연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모카다방, 모카책방에 이은 세 번째 컨셉 팝업 스토어인 '모카사진관' 을 19일 부산 청사포 해변에 오픈하고 맥심 모카골드 공식 모델 이나영과 함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모카사진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593-2번지에 위치해있으며 7월 11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 동서식품 모카사진관 오픈 기념 프로모션(사진제공=동서식품)

오픈 기념 프로모션에는 부산 시민들과 관광객, 동서식품 페이스북을 통해 방문을 예약한 팬들이 모여 뜨거운 열기를 자아냈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이나영은 모카사진관을 방문한 고객들을 맞이하며 직접 만든 모카골드를 대접하는 것은 물론 즉석 사진기로 방문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모카다방', '모카책방' 에 이어 세 번째로 마련된 맥심 모카골드의 팝업 스토어 모카사진관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 가시기 바란다" 며 "앞으로도 맥심 모카골드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과 더 가까워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