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진오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2017년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샘표는 이번 2017년 추석 선물세트는 요리에 두루 쓰이며 명절 음식 맛을 살려주는 실용적인 제품들로 다채롭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샘표, 2017년 추석 명절 선물세트 출시'.

풍성한 명절 식탁을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샘표 정성담은 S호’는 샘표 양조간장501을 비롯해 진간장 금F3, 요리에센스 연두, 참기름, 유럽 현지 직수입 폰타나 오일 등 요리에 꼭 필요한 알찬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샘표는 안심 밀폐용기를 적용한 참기름, 들기름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안심 밀폐용기는 사용 중 공기 유입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특수 설계로 산패 걱정 없이 마지막까지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한 방울씩 조절되는 미세조절 캡으로 사용 시 흐르지 않아 깔끔하고 낭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대표상품인 ‘샘표 일편단심 참기름∙들기름 세트 1호’는 참기름 200ml 2개, 들기름 200ml 1개로 구성되어있다.

샘표는 색다른 선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순작 원물차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헛개, 비수리, 연근, 우엉, 도라지, 생강 등 갈지 않은 원재료를 그대로 덖어 맛과 향이 그윽하다. ‘순작 원물차 이야기 1호는 연근우엉차, 도라지생강차, 헛개비수리차 각 1개씩 들어있어 다양하고 건강한 차를 즐길 수 있다.

샘표 선물세트 담당자 신의평 대리는 “가성비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선물세트에도 실용성과 실속이 강조되고 있다”며 “이번 샘표 추석 선물세트는 이런 추세를 반영해 가격은 합리적이면서도 가정 내 사용 빈도가 높은 제품들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