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방송캡쳐

[이코노미톡뉴스] 6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배우 서인국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서인국 KBS 사장 아들 의혹 해명 발언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드라마 ‘너를 기억해’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장나라, 이천희, 서인국, 최원영, 김재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서인국에게 “드라마 ‘왕의 얼굴’이 끝난 지 얼마 안됐는데 또 KBS에서 드라마를 한다. KBS 사장 아들이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서인국은 “진짜 사장님 아들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내비쳐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서인국은 데뷔 전, 박명수의 한 마디에 큰 힘을 얻고 연예인이 될 수 있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돌연 “박명수 선배님의 첫인상이 너무 멋있었다”고 말해 현장에 충격을 안겼다.

이어 서인국은 “어렸을 때 라디오 오디션에 참가했다가 떨어져서 굉장히 낙심을 했었다. 속상해서 엘리베이터에서 한숨을 쉬고 있었는데, 같이 타고 있던 박명수가 ‘왜 그러냐’고 묻더라. 그래서 오디션에서 떨어진 이야기를 했더니 ‘으이그 잘하지. 나중에 보자’하고 내리더라. 그래서 ‘나중에 꼭 가수 돼서 인사 드리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면서 고마움을 드러냈다.

박명수는 ‘버럭 명수’답지 않은 훈훈한 미담에 쑥스러워했고, 이를 지켜보던 유재석과 박미선은 “다른 아는 분으로 착각한 거다”, “안면 인식 장애가 있다”고 짓궂게 놀려 주변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서인국이 박보람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