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최노진 기자] JBJ 팬 연합이 연탄 기부를 통해 아름다운 팬심을 보여줬다.

 JBJ 팬 연합에 따르면, '연탄기부' 통해 선행과 데뷔 78일을 기념했다.

'JBJ 팬 연합'은 2018년 1월 3일 데뷔 78일과 컴백을 기념해 연탄 7000장, 총 518만 원을 ‘따듯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JBJ를 아깨는 팬들이 꿈을 현실로 만들어 기적을 이룬 것처럼, 어려운 이웃에게 따듯 한 꿈을 꿀 수 있는 희망이 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

총 200여 명의 JBJ 팬들이 참여한 이번 나눔 봉사는 '김동한 마이너 갤러리&샤이닝켄타'연합, '권현빈 마이너 갤러리&샤이닝켄타'연합, 'JBJ 마이너 갤러리' 그리고 네이버 팬 카페 '콜미용국'이 연탄 기부에 함께했다.

'JBJ 팬 연합'은 JBJ의 상징 숫자인 '787'의 의미를 담아 데뷔 78일을 기념했다고.  JBJ 팬 연합은 ‘갑작스러운 한파와 연탄가격 인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분들께 JBJ 연탄기부가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0월 18일 'Fantasy'로 데뷔한 JBJ는 오는 1월 17일 미니앨범 2집 'True Colors' 컴백을 앞두고 있다. 앨범 발매 후 JBJ는 2월 3일과 4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