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진오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한 부모와 어린이들이 미세먼지를 피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모였다.

▲ DDP가 운영하는 디자인놀이터 '디키디키'는 어린이날을 맞아 실크스크린 에코백, 가족 티셔츠, 컵 화문 만들기 등 놀이와 디자인 수업이 결합된 '플레이 마켓'을 진행했다.(사진=서울디자인재단)

DDP가 운영하는 디자인놀이터 '디키디키'는 어린이날을 맞아 실크스크린 에코백, 가족 티셔츠, 컵 화분 만들기 등 놀이와 디자인 수업이 결합된 '플레이 마켓'을 진행했다.

또한, 아이들이 한 쪽 슬리퍼를 던져 원안에 들어가면 성공시키는 '슬리퍼 양궁대회', 부모님이 프라이팬, 슬리퍼로 공을 주고받는 '이색 탁구대회'등의 '펀&펀 운동회'도 진행했다. 플레이마켓과 운동회는 7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DDP 디자인전시관에서 개최 중인 세계적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드만 애니메이션'의 클레이 애니메이션 작품 전시회 '윌레스&그로밋과 친구들'도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캐릭터 풍성을 무료로 나눠줬다.

또 전시장 내에는 클레이 인형 만들기 체험존이 마련되어 연휴 기간 아이들이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