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김장미 sns

[박성훈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네티즌들사이에서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가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그녀의 sns에 올라온 사진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 중인 김장미는 앞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우리는 모두 영화 속에 살고 있다~ 우리가 감독이고 주인공이다. 액션 코미디 같은 날이 있다면 지루한 라이프 다큐 같은 날도 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장미는 자동차 안에서 얼굴의 반을 햇살을 받으며 카메라를 향해 도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무결점 피부와 빼어난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사진에는 “하트시그널 시즌2 봤어요!!!!진짜 엄청 너무 이뻐여ㅎㅎ언니가 나올 줄이야....정말팬이에요 파이팅하세요!”, “빈틈없어 보이는 팔색조 미녀. 조선시대 공주 마마 같이 생기 셨어요”, “이쁜 우리 장미😻 파이팅!!!”, “짧은머리가 훨씬!!! 이뻐요” 등 여러 댓글이 달렸다.

한편, 김장미를 만날 수 있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1분에 방송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