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미 간장게장, 이런 맛 지구상에 없다? (사진출처 = 방송 캡처)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김수미 간장게장이 그 화려한 촉감 때문에 대중들을 사로 잡았다. 간장게장을 파는 업계는 당장 발등에 불이 떨어진 것 아니냐는 우스개소리가 나올 정도로 ‘맛있다’는 평가다.

김수미 간장게장의 등장으로, 만약 이게 대중화 될 경우 관련 업계는 '초토화 되는 것 아니냐'는 누리꾼들과 시청자들의 질문이 쏟아지고 있다.

당장 업계 사람들은 김수미 간장게장이 이슈화 되는 것에 대해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고민에 빠졌다. 예능은 예능일 뿐인데, 매출과 연관이 있기 때문.

21일 국내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수미 간장게장, 역대급 맛 자랑, 사람들은 이걸 왜 모르지’라는 제목으로, ‘역대급 비주얼’과 ‘환상의 맛’을 자랑하는 김수미의 매력만점 반찬이 소개돼 화제다.

김수미 간장게장는 기존의 간장게장과 레벨이 180도 다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기존 가게에서 판매되고 잇는 간장게장과 A부터 Z까지 다르다는 것. 여기엔 비법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른바 ‘홍00’다.

김수미 간장게장에 들어가는 ‘꽃게’들의 품질도 눈에 띌 만큼 월등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수미 간장게장을 접한 대중들은 “어디서 먹을 수 있는 것이냐” “평생 먹어 보고 싶다” “비법을 제발 알려달라” 등의 반응이다.

김수미 간장게장 이미지 = 방송캡쳐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