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리브하이 막내 보혜가 즐겨하는 게임기 엑스박스(XBOX) 체험 유튜브 '봉봉보혜'TV 캡처

[최노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인기 걸그룹이자 군통령으로 활약 중인 리브하이 막내 보혜가 엑스박스 매력에 빠진 모습에 팬들과 게임 유저 사이에 화제다.

평소 게임 유저와 걸그룹 리브하이 팬들 사이에 막내 보혜는 게임을 무척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2017년 SBS TV 게임쇼 '유희낙락'에서 구보혜 기자로 1년 동안 출연하며 해박한 게임 지식을 소개하던 모습을 기억하는 유저들과 팬들도 상당하다.

최근 유명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 ㈜-동서이노비즈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봉봉보혜'TV 를 통하여 리브하이 보혜가  매주 엑스박스 게임을 소개하고 좌충우돌 체험하고 성장하는 모습이 화제다.

▲ 걸그룹 리브하이 막내 보혜가 즐겨하는 게임기 엑스박스(XBOX) 체험 유튜브 '봉봉보혜'TV 캡처

봉봉보혜 TV 속 보혜는 자신이 스케줄이 없을 때 즐겨 플레이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에 대해 소개하고 배틀그라운드, 포르자 7 등을 플레이하고 있다.

특히, 최근 봉봉보혜 TV에서 업데이트한 포르자 7 게임 소개 영상은 누구나 쉽게 프로 레이서가 된 듯한 느낌을 심어주고 있다.

보혜는 "엑스박스 원 엑스는 현존 최강의 게임기라고 할 수 있다. 4K 해상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최초의 게임기로 압도적으로 뛰어난 그래픽 화질은 게임을 진행하며 마치 실제와 같은 느낌을 준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7은 엑스박스 원 엑스에서 그야말로 진정한 레이싱 현장에 있는 느낌을 준다. 또, DVD 성능이라고 말할 수 있다. 즉 게임 외에도 엑스박스를 통해 실제를 방물케하는 몰입감 그리고 게임 외에도 영상 등도 감상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이 쉬는 시간에 나만의 공간에서 편히 즐길 수 있어 매우 좋다"고 말했다.

이어 "배틀그라운드 멀티 게임 중 봉봉 아이디를 보시면 보혜가 참여한것이라고 생각하시고 함께 게임을 즐기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덧붙였다.

▲ 걸그룹 리브하이 막내 보혜가 즐겨하는 게임기 엑스박스(XBOX) 체험 유튜브 '봉봉보혜'TV 캡처

한편, 보혜가 유튜브 채널 봉봉보혜 TV를 통해 업데이트한 포르자 모터스포츠 7은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대표 레이싱 게임이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7는 현존 레이싱 게임중에서도 가장 많은 라이센스를 취득했다고 알려져 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7에 등장하는 자동차의 대수는 약 700대에 이른다.

과거 클래식 차부터 현대 최신 모델등이 있어 게임 유저 외에도 자동차 수집 마니아에게도 게임을 통해 자신의 차로 획득한 착각을 줄 정도다.

또, 포르자 모터스포츠 7은 다양한 커스터 마이징을 제공한다. 다양한 자동차 도색 기능부터 세밀한 정비 기능을 통해 다양한 레이싱 환경에 적합할 수 있도록 게임 유저가 세팅할 수 있다.

참고로 엑스박스 포르자 모터스포츠 7에는 지난달 20일경 출시된 현대 벨로스터 N 모델도 등장하며, 이에 맞춰 출시 기념으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XBOX 포르자 모터스포츠7을 통한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GT Gear E 레이스'

㈜동서이노비즈에 따르면, XBOX 포르자 모터스포츠7을 통한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GT Gear E 레이스'는 대한민국 남녀 노소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전국 18군데 지티 기어(GT Gear) 협력 레이싱 카페(위치?) 및 현대 모터 스튜디오에 오는 7월 27일까지 예선을 거쳐 8월 5일 결선을 가진다.

상품은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원 엑스(MS XBOB ONE X) 등 총 1천만 원 상당의 경품과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경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와 지티기어 네이버 포스트(동서게임 블로그,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