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이냐, 창업이냐!? 두 가지 갈래 앞에 선 대한민국 청춘들.
하반기 공채 시즌에 맞추어 안정적인 ‘취업’의 길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은 반면 혁신적인 생각을 펼치기 위해 ‘창업’의 길로 들어선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열정만으로는 감당하기 힘든 장애물들 앞에 스타트업 창업의 날개까지 꺾일 위기에 처해 있는데요.
그런 청춘들이라면 이번 9월, 이 프로그램에 더욱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 3기‘!
KT&G와 사회연대은행, 그리고 underdogs가 함께 뭉쳐 사회혁신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나선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는
[사회문제 해결]과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함께 꿈꾸는 도전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풀타임 스타트업 런칭 프로그램입니다.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과 참가자이 선보이는 멋진 결과물들로, 비교적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매번 화제가 되어 온 ‘상상 스타트업 캠프’!
9월 7일부터 9월 28일까지 이번 3기 캠프 참가 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니, 사회혁신에 뜻을 품은 청년들이라면 빨리 지원해야겠죠?
내일의 사회혁신을 위한 청년 스타트업! 힘찬 상상의 날개 달고 더 높이 점프업!하세요

[이코노미톡뉴스] 

사회혁신의 열정에 상상의 부스터를 달다! 상상 스타트업 캠프

1.   취업이냐, 창업이냐!? 두 가지 갈래 앞에 선 대한민국 청춘들.

2.   하반기 공채 시즌에 맞추어 안정적인 ‘취업’의 길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은 반면 혁신적인 생각을 펼치기 위해 ‘창업’의 길로 들어선 분들도 있습니다.

3.   하지만 그들의 열정만으로는 감당하기 힘든 장애물들 앞에 스타트업 창업의 날개까지 꺾일 위기에 처해 있는데요. 

4.   그런 청춘들이라면 이번 9월, 이 프로그램에 더욱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 3기‘!

5.   KT&G와 사회연대은행, 그리고 underdogs가 함께 뭉쳐 사회혁신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나선 ‘KT&G 상상 스타트업 캠프’는

6.   [사회문제 해결]과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함께 꿈꾸는 도전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풀타임 스타트업 런칭 프로그램입니다.

7.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과 참가자이 선보이는 멋진 결과물들로, 비교적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매번 화제가 되어 온 ‘상상 스타트업 캠프’!

8.   9월 7일부터 9월 28일까지 이번 3기 캠프 참가 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니, 사회혁신에 뜻을 품은 청년들이라면 빨리 지원해야겠죠?

9.   내일의 사회혁신을 위한 청년 스타트업! 힘찬 상상의 날개 달고 더 높이 점프업!하세요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