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팜투어 종로지점 박람회 현장 이미지. (사진=팜투어)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종로5가역) 2층에서 팜투어 서울 강북종로 직거래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강북은 물론 일산 지역까지 아우른 직거래 박람회로 2019년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단독 프로모션 및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다.

특히 박람회 현장에서는 방문 고객 전원에게 예물, 혼수, 한복 상담 및 계약 시 별도의 사은품과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종합건강검진 프로그램 이용권(25만원 상당/ 비용 일체 팜투어 제공)은 물론 베트남 다낭 3박 무료 숙박 및 관광권을 비롯해서 허니문 다이어리와 팜투어 허니문 매거진 등을 제공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팜투어는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을 비롯해서 강북 종로 및 대전과 부산을 직영 운영하며 가장 편안하고 믿을 수 있는 신혼여행을 보장 한다“며 ”팜투어 서울 강북종로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해서 생애 단 한번 뿐인 신혼여행을 완벽하게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팜투어는 같은 기간 동안 서울 강남 및 부산, 대전에서도 신혼여행박람회를 동시 개최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