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진투자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유진투자증권이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유진투자증권은 3일 ‘쏙쏙(비대면) 연금저축계좌 개설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ETF 거래수수료 5년 무료’와 ‘최대 64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쏙쏙 연금저축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은 해당 계좌로 ETF거래 시 5년 무료수수료(유관기관 수수료 및 기타 제비용 제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이벤트 기간 중에 금액에 따라 기프티콘, 현금 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쏙쏙 연금저축계좌 TIGER ETF 거래 이벤트’도 진행한다. 쏙쏙 연금저축계좌로 TIGER ETF 전종목(인버스·레버리지 제외) 합산 10만 원 이상 순매수 시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최대 64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유진투자증권에 계좌가 없는 최초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유진투자증권에 기존 쏙쏙(비대면)·은행제휴·방문 종합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도 별도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세부 사항 및 해당 여부 확인은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