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카카오뱅크가 모임통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19년 1월 7일까지 모임통장 이용고객에게 ‘니니즈’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110개 모임을 선정해 모임지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는 지난 12일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19년 1월 7일까지 약 한달 간 모임통장 이용 고객에게 ’니니즈’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최대 110개의 모임에는 30만~100만원의 모임지원금을 지급한다.

특히 ‘니니즈’ 이모티콘은 모임통장 모임주 뿐만 아니라 카카오뱅크 계좌를 보유한 모임멤버 모두에게 지급된다. 현재 모임통장을 이용중이고 카카오뱅크 계좌를 가진 고객도 '니니즈'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1월 첫 출시한 카카오의 ‘니니즈’는 동물을 모티브로 한 친숙하고 귀여운 외모에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7종류의 캐릭터다.

모임지원금 이벤트는 응모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지원금은 해당 모임통장 계좌로 지급한다. 100개 모임에 각 30만 원, 10개 모임에는 각 100만 원을 지급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커뮤니티의 개념이 추가된 서비스인 것을 감안해 모임에서 모임주가 멤버들에게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증정해 재미있는 요소로 활용되기를 바란다”며 “현재 모임통장 가입자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모임이 많아질 연말에 가족, 친구 등의 모임에 카카오뱅크의 지원금이 유용하고 뜻깊게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