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카드가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출시를 기념해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갖는다.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9일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을 출시하고, 객실 및 부대시설 최대 45% 할인 및 조식이용권, 워터파크 입장권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은 국내 롯데리조트 부여, 속초, 제주 아트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이다.

오는 2월 22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구매 시 객실 및 부대시설 최대 4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롯데리조트 부여, 속초는 각 500객실, 제주 아트빌라스는 50객실 순으로 마감된다.

이와 함께 구매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으로 2월말까지 롯데리조트 부여, 속초에서 숙박하면 2인 조식 및 워터파크 입장권을, 3월말까지 제주 아트빌라스는 4인 조식이용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명제선 롯데카드 DT사업부문장은 “모바일상품권 시장이 음료·외식·쇼핑은 물론 문화·여행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간편한 결제가 장점인 앱 플랫폼을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 지속적인 제휴 이벤트도 부가해 고객들이 편의성과 혜택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