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HDC현대산업개발이 사내 전문가가 부동산 개발 실무를 강의하는 디벨로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애자일 조직 강화에 나섰다.

HDC현대산업개발(대표 김대철)은 24일 디벨로퍼 DNA를 강화하기 위한 부동산 개발실무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리얼 디벨로퍼 양성교육’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4월 8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는 가운데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해 도입한 애자일 조직문화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이번 교육을 통해 임직원 개개인의 전문성을 높이고 실무에서 사업추진 속도와 변화에 대한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또 전문 강사의 일률적 커리큘럼에서 벗어나 현업에서 다양한 성공을 일궈냈던 사내 전문가가 국내의 다양한 부동산 개발 사례와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교안을 준비해 이론과 실무의 차이를 최소화 했다.

여기에 HDC현대산업개발은 교육 프로그램에 박희윤 개발운영사업본부장이 직접 주관하고 설명하는 현장 견학도 세 차례 이상 포함시켜 부동산 개발사업의 트렌드와 더불어 개발 사업에 대한 HDC의 비전이 사내에 확산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홍석 개발운영사업본부장은 “기존 이론 중심의 부동산 개발 관련 강의는 현업과 다소 떨어져 있어 피상적이었으나 이번 리얼 디벨로퍼 교육은 쉬운 이론 설명과 더불어 실제 사례 및 HDC현대산업개발이 진행한 프로젝트 과정에 대한 설명이 함께 이뤄져 직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