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H농협은행이 작은 글씨로 금융거래 이용에 불편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글씨 크기를 2배 이상 확대한 약관집을 제작했다.

NH농협은행은 29일 고령층 및 저시력자 등 금융 소외계층의 금융거래 편의를 도모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큰글씨 수신거래약관집’을 제작해 전국 영업점에 배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약관집은 글씨 크기를 기존 약관보다 2배 이상 확대한 약관으로 수신거래 관련 필수약관인 예금거래 기본약관과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약관, 적립식 예금약관, 거치식 예금약관으로 구성됐다.

이에 NH농협은행은 고객의 수신거래 관련 이해도가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7년 연속 사회공헌 1위 은행으로서 금융 소외계층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은행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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