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중앙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농협중앙회는 8일 오전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사에서 범농협의 유통과 금융을 아우르는 농협 멤버십 플랫폼 ‘NH멤버스’ 출범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출범식은 사전행사인 NH멤버스 홍보·체험 존 운영, 위치기반 서비스 활용 이벤트를 시작으로 홍보 및 광고영상 상영, 앱서비스 시연, 가수 EXID의 축하공연 등이 이어졌다.

NH멤버스는 중앙회, 금융지주, 경제지주 등 농협의 16개 법인과 전국 1122개 농·축협이 공동으로 참여해 농협 계열사에서 포인트를 손쉽게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이번 출범을 기념해 오는 3월 말까지 앱 신규 설치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자동차, 골드바,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고객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NH멤버스를 통해 도시와 농촌 어디서든 농협의 다양한 혜택을 공유함으로써 농업인과 국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멤버스 관계자는 올해 말까지 기존 채움포인트 회원(약 2000만 명)과 신규회원 500만 명 추진을 통해 총 회원 수 2500만 명을 달성해 국내 상위권의 시장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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