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카드가 을지로 본사에서 웨딩 전문 업체들과 함께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오는 23~24일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신한카드 올댓 그랜드 웨딩 박람회’(이하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 5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댓웨딩 박람회는 웨딩홀, 허니문, 가전 및 가구,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부터 신한생명 신혼부부 재무컨설팅까지 예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자리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안마의자, 정수기, 운동기구 등 신혼부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렌탈상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획전도 같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참여 제휴사별로 최대 10%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고객에게 추후 계약 시에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제휴사도 있다. 또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 상담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면기 세트를 증정한다.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올댓쇼핑 홈페이지와 올댓쇼핑 모바일앱 내 ‘올댓웨딩’에서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웨딩홀, 허니문, 가전, 가구, 침구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 등도 패키지가 아닌 개별 상품으로 직접 비교, 상담해 볼 수 있어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며 “이번 박람회에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만큼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에게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80여 개의 제휴 웨딩 상품·서비스를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올댓웨딩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