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로앤팁스 제품과 모델 유노윤호. (사진=아모레퍼시픽)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아모레퍼시픽은 20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브로 코스메틱(BRO COSMETIC)브랜드 브로앤팁스의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로앤팁스는 2017년 아모레퍼시픽 사내벤처 프로그램 '린 스타트업(Lean Startup)'으로 출범해 '카카오메이커스' 완판, H&B스토어 ‘랄라블라’ 전국매장 입점 등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며 2019년 아모레퍼시픽의 정규브랜드로 편성됐다.

브로앤팁스는 피부타입별 올인원(ALL-IN-ONE)제품 3종과 기능성 선크림 2종을 선보인다.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해 고민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스킨, 로션, 에센스) 제품은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3종으로 구성됐다.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진정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있고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한다.
 
기능성 선크림 2종도 있다. ‘슈퍼 내추럴 톤업 선크림(SUPER NATURAL)’은 SPF 37 PA+++ 등급의 생활자외선 차단효과가 있으며, 메이크업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톤업느낌을 연출한다. ‘슈퍼 라이트 선크림(SUPER LIGHT)’은 밀크타입의 초경량 텍스처 임에도 SPF 50+ PA++++ 자외선 차단효과를 보인다. 또한 내수성기능 확인제품으로 물과 땀에도 강한 지속력을 유지한다.

올 하반기에는 클렌징폼, 헤어왁스, 남성청결제 등 20대 남성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추가 론칭 할 예정이다.
 
한편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 영상은 이달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오는 6월에는 TV광고로 만날 수 있다.
 
유노윤호는 “해야 할 일과 다양한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는 20대 남성들의 피부고민은 덜어주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응원해주고 싶다”며 브로앤팁스 모델 발탁 소감을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