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남창희 고객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과 BMW코리아 정상천 상무(왼쪽에서 세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마트는 전국 지점 네트워크를 활용해 BMW/MINI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기 위해 지난 4일, BMW 코리아와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롯데마트 내에 입점한 BMW/MINI 서비스센터를 통해 해당 차량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해졌으며 빠른 경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PIT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차량 서비스를 받는 동안 롯데마트에서 쇼핑 및 기타 편의시설 등을 이용하면서 기다리는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와 BMW 코리아는 수도권 및 전국 광역시 내 50여 개의 롯데마트 지점을 대상으로 BMW/MINI PIT 서비스센터 입점을 검토 하고 있으며 기존 BMW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PIT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롯데마트-BMW/MINI 서비스센터 1호점은 롯데마트 부산점으로 오는 10일 오픈 예정이다.
 
롯데마트 남창희 고객본부장은 “이번 BMW와의 MOU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롯데마트는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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