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우주소녀 보나가 예명에 얽힌 일화를 공개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황금 통령상' 특집으로 꾸며져 그룹 우주소녀 보나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보나는 그룹명 우주소녀를 기사를 통해 접한 후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보나는 "그룹 트와이스, 블랙핑크가 부럽다. 노래 처음 나올 때 그룹명이 나오지 않냐"며 "우주소녀는 이상하다"고 말했다.

이어 보나는 본인의 예명도 기사를 통해 알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연습생일 때 인터넷과 단절된 삶을 살았다. 회사에 갔더니 직원분들이 '보나야 데뷔 축하해'라고 말하더라. 보나가 누군지 궁금했다. 새 멤버인 줄 알았다. 알고 보니 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원래 예명으로 여름이라는 이름이 하고 싶어 회사에 제출했다"며 "그런데 겨울에 태어난 여름이가 '여름'이라는 이름을 얻어 아쉬웠다"고 덧붙였다.

또한 보나는 데뷔 초 회사에서 정해준 '사랑스러운 애교쟁이'라는 수식어에 고통받았다고 전했다. 그는 원래 성격이 무뚝뚝한 편이라고. 하지만 이제는 데뷔 4년 차다 보니 애교를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