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최예슬과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가 결혼을 발표해 주목받고 있다.

지오와 최예슬은 지난 6월 7일 유튜브 개인 채널 ‘오예커플스토리’을 통해 직접 “저희가 드디어 결혼다”며 “저희가 700일 좀 넘게 만났는데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이어 “그동안 결혼하라고 여러분들이 보내준 응원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양가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스몰웨딩을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지오와 최예슬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스몰웨딩을 올릴 예정이다. 지오는 “여러 가지 고민 사항이 많았는데 우리 생각을 이해해주시고 흔쾌히 승낙해주셨다. 저희 가족 구성원분들, 정말 가까운 지인분들 이렇게만 모시고 결혼식을 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지오와 최예슬은 지난해 1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후 BJ로 활동하며 함께 ‘오예커플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동거 발표 역시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먼저 한 바 있다.

지오는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저희에게는 어쩌면 정말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을 했다”고 동거를 하게 된 이유를 생각하며 “물론 견해와 가치관에 따라서 저희와 다른 생각을 하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다. 같이 지내면서 서로에 대해 더욱 깊게 알아가고 서로를 좀 더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는 그런 계기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