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현대차증권은 18일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The H Mobile’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The H Mobile’은 서비스별로 따로 운영되던 모바일 앱이 하나로 통합됐다. 코넥스·ETN·신주인수권·연금저축ETF 등 가능한 거래가 추가되고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는 업무도 늘어났다.

마이홈(MY HOME) 화면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화면을 구성할 수 있도록 메뉴 편집 기능을 강화했으며 큰 글씨 제공 및 기본 폰트 확대로 가독성을 높였다. 접속 및 시세 속도도 개선됐다.

아울러 간편비밀번호(PIN), 패턴 로그인 등 다양한 로그인 수단을 추가해 공인인증서나 접속비밀번호 없이 로그인 및 거래가 가능해졌다.

한석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은 “다양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증권은 오는 22일부터 ‘The H mobile’ 오픈을 기념해 ▲신규 MTS 로그인 및 매매고객 대상 이벤트 ▲신용대출 신청고객 대상 금리 및 수수료 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