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 유저와 함께 즐기는 KBO

▲ 컴투스가 다가오는 KBO 올스타전을 기념해 컴프매 라이브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이코노미톡뉴스)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다가오는 KBO 올스타전을 맞아 ‘컴프매 LIVE 2019’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및 응원 영상을 준비했다.

컴투스는 18일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에서 KBO 올스타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올스타전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하고 ’위시 몬스터 선수’를 포함해 다채로운 아이템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프매 최고 아이템으로 꼽히는 ‘위시 몬스터 선수’는 유저가 원하는 연도 및 구단의 선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특별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올스타전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팀 선택 몬스터 선수’ 등 매일 각기 다른 보상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컴프매 LIVE 2019’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프매 걸스’의 올스타전 축하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컴프매 공식 모델인 KBO 인기 치어리더 안지현, 이나경, 이주희가 활기찬 모습으로 등장해 올스타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컴프매 LIVE 2019’ 유저들에게도 특별 인사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컴프매 LIVE 2019’은 KBO를 기반으로한 국내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단 운영의 사실적 재미를 높여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컴프매 LIVE 2019’의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