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박명훈이 영화 '기생충' 봉준호 감독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최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박명훈과 최대철이 밥동무로 출연해 평창동에서 한 끼에 도전하는 모습이 안방을 찾아갔다.

이날 강호동은 박명훈을 향해 "아버님이 봉준호 감독님을 보자마자 마자 눈물을 흘렸다더라"고 물었다. 

박명훈은 "그때 당시에 아버님이 폐암에 걸리셨다"며 운을 뗐다. 그는 "아버님이 영화광이시다"면서 "병상에 계셨는데, 영화 자체가 비밀이어서 아무도 영화를 보면 안되는데, 봉준호 감독님이 '아버지께만 먼저 보여드라자'고 했다"고 말했다. 

박명훈은 "작은 극장에서 아버지와 저, 감독님과 스태프 몇 명만 해서 같이 봤다. 아버지가 일반 시민분들 중 가장 먼저 보셨다"면서 "원래는 상상도 못한다. 아버지가 보신 날 꿈 같았다고 하셨다"고 떠올렸다. 

박명훈은 "아버지가 그때까지만 해도 시력이 좋으셨는데, 지금은 앞을 거의 못 보신다"면서 "감독님께서 배려를 주셔서 먼저 볼 수 있어서 진짜 감사하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를 들은 이경규는 "봉 감독이 사람이 참 좋다"며 칭찬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