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김종민이 신지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최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전국 짝꿍 자랑'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신지, 김종민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코요태 데뷔 20주년이라고 밝혔다. 유재석은 "20주년 동안 코요태가 갈 수 있는 원동력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신지의 보컬에 있는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보컬 좋은 분들은 독립하지 않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그럼 신지가 독립하지 않은 게 코요태 20주년 원동력"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지는 "각자 할 일을 하고 함께 할 때는 함께 한다"며 "혼자 갈 때는 수입을 혼자 얻고, 둘이 가면 반반, 셋이 가면 4:3:3"이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김종민은 "3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신지가 노래를 다 한다. 어떤 노래는 신지만 부르고 나는 뒤에서 춤을 추는데 3을 주는 것도 좋다"고 설명했다.

이에 신지는 "평소 김종민이 용돈을 많이 주는 편"이라고 칭찬했으나 김종민은 "그게 다 네 돈"이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