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안녕하세요’ 딸에게 가수를 강요하는 아버지 사연이 우승을 차지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지상렬, 배구선수 김요한, 벤, 공원소녀 레나·앤이 출연했다.

가수의 꿈을 강요하는 아버지 때문에 고민하는 딸이 나왔다. 고민주인공에 따르면 원래 꿈이 가수였던 아버지는 자신에게 앨범을 녹음시키고 행사 스케쥴을 잡는 등 트로트 가수의 꿈을 이어주길 강요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민주인공은 “아버지가 소형기획사를 운영하고 계신다”라며 “나 혹은 아버지 소속사를 홍보하기 위해 나온 것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자신은 이미 옷가게를 하고있는데다 가수할 생각이 전혀 없다고 고백했다.

반면 아버지는 “내가 원래 가수가 꿈이었다. 이왕이면 딸이 가수가 되서 내 꿈을 실현시켜주셨으면 좋겠다”고 소망했다. 특히 아버지는 “아빠의 꿈을 포기하면 딸이 아니지”, “여자 인생은 시집 잘가면 된다”고 말해 출연자와 방청객들을 당황스럽게 했다.

이가운데 고민주인공의 노래를 들은 이영자는 “아버지가 포기를 못하겠네”라며 수긍했다. 현역 가수인 벤과 공원소녀 레나, 앤도 인정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아버지는 딸을 가수로 키우려다 사기까지 당했고, 무려 10억 가까이 쓰게 됐다고 말했다. 딸은 “그래서 안하고 싶다. 미안한 마음이 크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영자는 “한복 좀 가져올게요”라는 농담 섞인 일침을 날렸지만, 이후에도 아버지의 고집과 집착은 바뀌지 않았다. 급기야 아버지는 출연진을 향해 “우리 딸 그냥 놔두세요, 가수하게!”라고 버럭 소리를 질렀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