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토스 뮤지엄 이벤트 이미지. (사진=롯데제과)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제과는 독특한 모양의 치토스를 찾아 인증하는 ‘치토스 뮤지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1차, 2차로 나눠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독특한 치토스 모양을 찾아 친필 사인이 들어간 사진과 함께 특정 문구의 해시태그를 남기면 20명을 선정해 치토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차 이벤트는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이벤트 내용은 추후 별도 공지할 계획이다. 

롯데데과는 1차와 2차 이벤트에서 각각 선발된 후보자 총 40명을 대상으로 투표를 통해 결승 진출자 14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결승 진출자 발표는 2차 이벤트 종료 후 진행될 예정으로 최종 투표 방법은 추후 고지 될 예정이다.
1등 1명에게는 세계 유명 박물관을 볼 수 있는 여행권을 선사한다. 2등 3명에게는 아이패드PRO 3을 제공하며, 3등 10명에게는 문화, 공연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제과는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여 소비자의 흥미를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