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 ISSN 2636-0519
  • UPDATE : 2019.11.18 월 21:03
  •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KB금융, 영화 같은 바이럴 영상 화제…유쾌 발랄한 스토리
  • 김종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 승인 2019.08.13 13:19
  • 댓글 0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금융그룹 5개 계열사가 모바일앱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영상이 일주일만에 13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고객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지난 8월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만인 지난 12일 유튜브 조회수 13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고객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KB금융그룹 5개 계열사 모바일앱(KB국민은행 리브똑똑, KB증권 M-able, KB손해보험 다이렉트,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KB캐피탈 KB차차차)의 편리함을 보여주며 고객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과대학 체육대회 결승전 2인 3각 경기 직전에 대학생인 안재홍이 운명의 짝을 만나는 유쾌 발랄한 스토리로 KB금융그룹의 모바일앱을 만나면서 인생의 즐거운 변화를 맞이하는 안재홍의 이야기는 초단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재미를 준다.

특히 ‘과연 인생의 봉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게 하여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영상을 볼 때마다 우문기 감독(영화 족구왕 연출)의 개성있는 유머코드를 새롭게 발견하는 즐거움까지 찾을 수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금융서비스를 새로운 광고 형식을 통해 꾸준하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본편 영상에 이어 현장 메이킹 영상과 감독 인터뷰 영상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김종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todida@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김종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18시 비트코인 시세]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별 최고...[18시 비트코인 시세]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별 최고...
유니클로, 공짜마케팅…일본제품 '불매운동' 돌파구 찾나유니클로, 공짜마케팅…일본제품 '불매운동' 돌파구 찾나
전자랜드, 올해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판매비중 65%전자랜드, 올해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판매비중 65%
한·중·미, 폴더블 대전 본격화한·중·미, 폴더블 대전 본격화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인터뷰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