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는 KB국민카드와 함께 대한민국 군인이라면 최대 2만원을 할인 받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대한민국 군인 및 전역자를 대상으로 전국 숙소, 액티비티 예약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어때는 KB국민카드와 손잡고 대한민국 국군 장병에게 최대 2만 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병역 의무자 전용 카드인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숙박과 액티비티 상품 예약시, 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을 청구 할인해 준다. 전국 5만여 개 숙소와 6000여개 액티비티 상품이 대상이다. 행사는 최대 월 2회(총 1만 원 할인)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KB국민 나라사랑카드 결제자 3000명을 추첨해 1만 원 여기어때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쿠폰은 오는 25일 일괄 지급 예정이며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KB국민 나라사랑카드는 국가기관이 군복무, 예비군 임무를 수행하는 병역 의무자에게 제공하는 각종 여비와 급여를 온라인 수령하는 전자통장이며 병역증, 전역증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 카드이기도 하다. 군인 마트, 영화와 커피, 놀이동산, 외식 등 제휴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병사들은 여행, 여가 수요가 충만한 건강한 2030세대”라며 “중소형호텔부터 호텔과 리조트, 펜션, 캠핑, 게스트하우스, 액티비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군인 대상의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