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감각적인 래퍼 '티알(Tial)' 이 25일 정오 첫 미니 앨범을 발매했다.

데뷔 싱글 'Your gallery' 로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보여줬던 티알은 이번 미니 앨범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를 들려준다.

첫 미니 앨범의 제목인 'Light On' 은 티알(Tial)의 풀네임인 There is a light 에서 따온 제목으로 '티알이 첫 미니 앨범의 불을 켠다' 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대중들의 마음에 새로운 불을 켜고 싶은 의지를 담았다.

‘걔’ 부터 'Chillin days', 'Tipsy', '돈자루' 까지 총 4곡을 담은 이번 미니 앨범은 전반적으로 사랑에 대한 이야기와 티알 자신의 성격을 표현한 곡들을 담았다. 첫사랑부터 이별까지 겪어본 스토리를 트렌디한 사운드안에 녹여냈으며, 티알 자신의 성격과 어울리는 유쾌하고 활발한 성격을 띄는 곡을 넣어서 힙합 앨범의 분위기를 더 살려냈다. 또한 'TRACK3R', Larmook(라묵), 'Hold on tight' 등 다양한 프로듀서 진이 참여해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티알은 미니 앨범 발매와 함께 다양한 경로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