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성훈과 임수향의 열애설 비화가 회자되고 있다.

성훈은 SBS TV '강심장'에서 '신기생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묻는 질문에 주저없이 임수향과의 수중 키스신을 꼽아 좌중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당시 성훈은 "강제 키스신이었지만 굉장히 좋았다. 실제로 키스를 해서 더 좋았다"면서 "물 속 키스신만 2시간 동안 촬영했는데 NG가 날 때마다 감독님에게 '감사합니다'라고 외쳤다. 밤샘 촬영도 행복하게 찍을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강호동이 "임수향 씨가 개인적인 이상형이냐"고 묻자 성훈은 "드라마 할 당시에는 실제 이상형이었다"며 "지금 김희철 씨가 저와 임수향 사이에 앉아있는데 드라마 촬영 중이었다면 분명히 표정 관리가 안 됐을 거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배역에 너무 몰입하다 보니 단사란과 임수향을 구별하기 힘들었다. 그냥 그 자체로 사랑했던 것 같다"고 당시의 심정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 성훈과 임수향은 드라마 방영 중에 열애설에 휩싸이며 세간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해 성훈은 "실제로 사귈까 고민했었다. 임수향은 어땠을지 모르겠지만 이성적 감정을 느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드라마 끝나는 순간 그런 감정이 딱 사라졌다"고 말해 임수향을 서운케 하며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겼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