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인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가 담긴 디자인 한정판 카드를 출시한다. 또 관련 카드 최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300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지난 29일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이하 마이펫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인 '맥스'와 '클로이'가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특히 신한카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전용 링크를 통해 카드발급을 신청해야 하며 이벤트 전용 링크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한카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통해 네이버쇼핑 펫윈도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마이펫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고,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전 가맹점에서 0.5%를 적립해 준다.

또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요식업종에서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 주는 할인 서비스와 교통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