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금융투자>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11월 29일까지 해외주식을 소수점 단위로 쪼개 사고 적립식으로 투자할 수 있는 ‘플랜예스(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는 매월 일정 금액의 해외주식을 자동으로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업계 최초 혁신금융 서비스 지정을 받은 해외주식 소수점 적립식 매수를 종목당 5만 원 이상 신청할 경우 고가의 우량주도 매월 0.01주 단위의 소액으로 투자 가능하다.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이벤트는 이 서비스를 10만 원 이상 금액으로 가입하고 매수 완료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매월 선정해 1만 원권 해외주식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월 30명을 추첨 후 당첨 고객의 가족이 이 서비스를 가입할 경우 2개월 납입금을 최대 20만 원까지 지원한다.

단 가족 납입금 지원, 1만 원권 해외주식 교환권 제공 혜택은 ‘플랜yes 해외주식 적립식’ 서비스를 생애 첫 가입한 고객 중 신한금융투자의 고객 맞춤형 상품, 서비스 등의 정보를 수신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서비스 가입 및 매수 고객 중 해외주식 대여서비스를 등록하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5000원권 해외주식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