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이코노미톡뉴스] 신한은행이 마이급여클럽인 ‘클럽존’ 서비스를 개설해 고객별 맞춤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1일 My급여클럽에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클럽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My급여클럽의 기존 금융혜택에 추가로 고객별 맞춤 콘텐츠와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클럽존’ 오픈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My급여클럽은 지난 6월 서비스를 시작해 신규 급여이체 고객이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9월말 기준 18만여 명이 가입했다.

‘클럽존’은 고객별 맞춤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직장인과 여성, 청춘, 은퇴로 섹션을 구분하고 고객 소득 유형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내용으로 아파트 시세와 주식시장 같은 금융경제 정보뿐만 아니라 뮤지컬, 전시전과 같은 문화 콘텐츠, 여행, 야구 등 취미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모든 연금을 한 곳에 볼 수 있는 ‘내모든 연금’, 빅데이터를 활용한 ‘보통사람 금융생활 보고서’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My급여클럽 출시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급여의 개념을 확장해 고객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클럽존’ 콘텐츠를 다양화 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클럽존’ 오픈을 기념해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앱인 “신한플러스”에서 클럽존과 관련된 문제를 풀고 My급여클럽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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