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은행이 모두투어와 손잡고 대표적인 외화예금 4가지 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 여행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21일 대표적인 외화예금 4가지 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와 제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외화예금 Four – 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외화예금 Four – You’ 는 해외여행ㆍ유학ㆍ직구 등 고객의 다양한 목적에 맞춰 구성한 4가지 외화예금 추천 상품으로 이벤트는 지난 16일부터 오늘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에서 외화 체인지업 예금 또는 글로벌주식 More 외화예금에 연결해 체인지업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 달러 More 환테크 적립예금 가입고객, 모아 More 환테크 회전 정기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 여행상품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가입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5000포인트 적립 및 모두투어 투어 마일리지 5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모두투어에서는 여행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200만 원당 달러북 1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미화 20달러로 구성된 달러북은 선착순 100권 한정으로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다양하게 준비한 외화예금 상품을 가입하시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모두투어와 제휴를 맺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사항에 발맞춘 외환상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