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배우 장해송이 KBS2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한다. 장해송은 극중 향미의 남동생 ‘혜훈‘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부동의 수목극 1위를 굳건히 하고 있는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이 중반부를 넘어선 가운데, 살인마 까불이를 추측하는 여론과 동백의 주변 인물들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23일 방송된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향미(손담비)가 까불이에 의해 희생되었다는 사실이 드러나 안방극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누구보다 빠르게 옹산 사람들의 속마음과 비밀을 꿰뚫어 보고 있던 향미의 죽음에 이어, 남동생 혜훈(장해송)의 등장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모든 것이 의뭉스럽기만 한 향미의 전사와 전에 없던 가족의 등장, 남동생 혜훈과는 어떠한 관계인지, 그로 인해 향미는 또 어떠한 면모를 드러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백꽃 필 무렵’에서 혜훈 역으로 오는 24일 첫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 장해송은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전생에 웬수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응답하라 1988’, ‘황금빛 내인생’, ‘사의 찬미’, ‘왕이 된 남자’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발산, 탄탄한 연기력과 필모그래피를 다져온 실력파 배우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