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 ISSN 2636-0519
  • UPDATE : 2019.12.9 월 17:59
  •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삼성카드, 한국마케팅학회 ‘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 수상
  • 김종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 승인 2019.11.11 16:56
  • 댓글 0
   

[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성카드가 2019 한국마케팅학회 추계학술대회서 빅데이터·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선정됐다.

삼성카드는 지난 2일 전남대에서 열린 한국마케팅학회 2019년 추계학술대회에서 ‘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 ‘지역과 사회와 상생하는 마케팅’을 주제로 열린 가운데 삼성카드는 중소가맹점주 대상 마케팅 지원 플랫폼인 ‘LINK비즈파트너’와 AI기술 기반의 챗봇 ‘SAM’ 등 빅데이터·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사회적가치 선도기업으로 선정돼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허재영 삼성카드 BDA센터장은 ‘빅데이터와 디지털마케팅’이라는 주제로 빅데이터를 활용한 삼성카드의 개인화 마케팅 플랫폼인 ‘LINK’, AI 챗봇 ‘SAM’ 등의 서비스 사례를 공유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LINK 비즈파트너 등 삼성카드의 빅데이터역량과 고객 경험 관점의 접근을 기반한 챗봇 등 디지털역량을 통해 소상공인 등 지역 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김종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todida@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김종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삼바 증거인멸' 임직원 실형…법원 '삼바 증거인멸' 임직원 실형…법원 "죄책 가볍지 않다"
대웅제약, 만성통증치료제 신약 연구발표대웅제약, 만성통증치료제 신약 연구발표
'속타는' 액상형 전자담배…연초·궐련형으로 새판짜나'속타는' 액상형 전자담배…연초·궐련형으로 새판짜나
KB국민은행, 청주에서 중·고교 사격대회 개최…사격단 재능...KB국민은행, 청주에서 중·고교 사격대회 개최…사격단 재능...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인터뷰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