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리얼 걸그룹 '하이큐티' 래퍼 황윤정이 솔로 앨범 '리셋'을 발표했다.

소속사 스페이스 뮤직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걸그룹 '하이큐티'의  래퍼인 황윤정의 신곡 '리셋(RESET)'을 최근 발매됐다.

4인조 하이틴 걸그룹 하이큐티는 신곡 발표와 뮤비 촬영 그리고 왕성한 공연 활동 중에도 멤버 개인곡을 발표하고 있다.

앞서 걸그룹 '하이큐티'는 멤버 '은기'의 감성적인 발라드 앨범을 시작으로 두 번째 '채린'의 밝고 귀여운 포크송, 그리고 세 번째 솔로 음반을 발매한 '윤정'이 앨범을 발표한 것. '윤정'의 새 앨범은 재즈 느낌이 가미된 팝 장르 곡이다.  이번에 발표한 리셋(RESET)은 보컬 위주의 곡으로 래퍼인 윤정에게는 새로운 도전이라고도 볼 수 있으나 미디엄 템포의 재즈 스타일에 허스키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작곡가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DJ BUDDY가 대표로 있는 스페이스 뮤직 엔터 소속 작곡가 쥬디가 작곡한 RESET은 지루한 하루 중 복잡한 마음을 버리고 모든 것이 리셋(RESET), 꿈속에서라도 훨훨 날아보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윤정은 걸그룹 '하이큐티' 외에도 4살 때부터 연기 활동을 시작, 그동안 출연했던 독립 영화들이 다양한 영화제에서 상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초등학교 시절 큐티엘로 활동하며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았고 하이큐티로 데뷔 후 래퍼로 전향,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멋있는 랩을 구사하고 있다.

현재 윤정이 속한 걸그룹 '하이큐티'는 국내에서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군 부대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군 최대 페스티벌 중 하나인 이기자 페스티벌과 대성산 승리 페스티벌 그리고 전방 부대 위문공연 등 장병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