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움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키움증권은 오는 31일까지 미국주식 월트 디즈니 종목을 보유·입고·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월트 디즈니 종목 1주를 입고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왕국2’ 개봉 시점과 12월 연말을 맞아 키움증권이 고객에게 따듯한 동심을 선물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 번이라도 디즈니 주식을 보유하거나 매수한 고객, 타사에서 보유 중인 디즈니 주식을 키움증권으로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다시 출고하지 않은 이벤트 신청 고객이면 모두 디즈니 주식 1주 받기 이벤트의 당첨 기회가 있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월트 디즈니 주식 매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국내 미국주식 투자정보 제공업체인 유에스스탁(US STOCK)의 15만 원 상당 미국주식 유료 강의 영상 쿠폰을 증정한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미국주식 월트 디즈니 종목에 대한 국내 투자자의 관심도가 높은 만큼 디즈니 종목에 관심 있는 키움증권 고객들에게 연말을 맞아 따듯한 선물을 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로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최근 해외주식 투자 저변과 건전한 해외주식 투자문화를 넓히기 위해 꾸준히 해외주식에 관한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해외주식 전용 거래 플랫폼 영웅문Global, 영웅문S글로벌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