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스토어 연말파티 이미지. (사진=원스토어)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원스토어는 연말을 맞아 019년 원스토어를 빛낸 굿 파트너(GOOD PARTNER) 게임사와 라이징 스타(RISING STAR) 게임사를 선정해 트로피를 전달하고, 해당 게임사의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 대상으로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원스토어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원스토어와 긍정적인 상생을 이어가고 있는 게임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총 10개의 굿 파트너 게임사와 5개의 라이징 스타 게임사를 선정했다.

굿 파트너 게임사는 △플레이위드 △㈜스마트조이 △CHUANG COOL △4399 △EYOUGAME △㈜모나와 △JUN HAI NETWORK △유엘유 게임즈 △㈜게임펍 △넷마블 주식회사 등이 영예를 안았다. 또한 라이징 스타 게임사로는 2019년부터 원스토어와 함께 하기 시작한 △넷블루게임즈 △라스타게임즈코리아 △에이프로젠 게임즈 △㈜제로게임즈 △신스틸러 등이 선정됐다.

원스토어는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3일 동안 해당 게임사의 우수 게임을 신규 다운로드 하거나 인앱 유료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2019 원스토어 게임 연말 파티’를 진행한다.

△로한M △라스트오리진 △왕이되는자 △기적의 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15개 게임 이용자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게임 별 1인당 최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원스토어 이재환 대표는 “2019년에 많은 파트너사들 덕분에 원스토어도 앞으로 한 발 더 내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며 “함께 해주신 게임사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게임사와 게임 이용자들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