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부고속도로에 설치된 위니아 새 슬로건. (사진=대유위니아)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가 13일 대표 가전 브랜드 위지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를 공개했다.

슬로건에는 위니아의 본질적 가치와 철학이 담겨있다. 위니아가 규정한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는 '편리함'이며 브랜드 핵심 정체성은 가전의 본질인 '사용하기 편하고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가치를 더하는 것'이다.

대유위니아그룹은 새 슬로건으로 가전제품 본질에 강한 브랜드가 위니아임을 내세우며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신규 슬로건은 국내외 마케팅에 모두 활용한다. 국내에서는 이미 경부고속도로 청계천 부근에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한 야립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편하게 하는 것이 위니아가 지향하는 목표이기에 이를 가장 잘 반영하는 슬로건을 정했다”며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하는 기업으로서 브랜드력을 강화하고 세계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유위니아그룹은 신규 슬로건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위니아스토리’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와 댓글로 ‘MAKE IT EASY’ 문구를 작성하면 응모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