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에셋대우>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미래에셋대우는 오는 3월 말까지 2020년 신규 다이렉트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2020 투자 습관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통해 최초 신규 고객이 다이렉트 주식 계좌와 CMA, 개인연금 계좌를 개설한 후 각 계좌의 거래 조건 충족 시 신세계상품권 2만 원, 펀드상품권 1만 원 등 최대 3만 원을 제공한다.

주식 계좌에 대해서는 오는 2025년 말까지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 위탁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제공한다. 단 주식 휴면 고객이 계좌개설 시 2025년 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만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증권사에 보유 중인 1000만 원 이상의 주식을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로 옮긴 후 100만 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 시 순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 원의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는 별도의 이벤트 신청이 필요하며 오는 4월 말까지 미래에셋대우의 전체 계좌 잔고 유지와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쉽고 빠른 모바일 계좌개설로 2020년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투자 습관을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미래에셋자산운용(홍콩)과 협업해 오는 16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2020년 중국투자전략’ Live 웹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필상 미래에셋자산운용(홍콩) 리서치본부장을 실시간으로 연결해 차이나 이슈 업데이트, 바뀌어 가는 중국 산업구조와 투자테마 점검, 중국투자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웹 세미나 신청은 미래에셋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