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추억공모전' 포스터. (사진=키자니아)
'키자니아 추억공모전' 포스터. (사진=키자니아)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서울점 오픈 10주년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10주년을 맞아 키자니아와의 지난 추억을 돌이켜보고 공유하는 ‘키자니아 추억 공모전’을 오는 2월 4일까지 진행한다.

키자니아와 관련된 추억이 있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한 공모전으로 어린 자녀와 함께 키자니아를 방문했던 기억, 키자니아에서의 경험으로 생긴 아이의 새로운 습관이나 에피소드 등 가족, 친구, 조카 등과 함께 한 키자니아의 추억을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사연을 포함한 사진 또는 영상을 메일로 지원하면 총 63건의 우수작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과 키자니아 초대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키자니아 멤버십 고객에게 총 20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자니아 멤버십 고객이 이달부터 3월 1일까지 두 달간 2회 이상 키자니아를 방문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댓글로 10주년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키자니아 멤버십 2000만 포인트를 참여인원 수만큼 배분해 지급한다.

이외에도 2인 가족 이용권과 10주년 기념 카드, 키조 추가 제공 및 경품 이벤트 자동 응모 혜택을 포함한 ‘10주년 기념 카드 패키지’, 10살 어린이, 10월 또는 10일 생일자 등 ‘10’과 관련된 키자니아 방문자 대상으로 2인 가족 30% 할인 및 동반 성인 1인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지난 10년 간 키자니아를 사랑해준 고객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추억 공모전과 포인트 지급 이벤트, 할인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남은 겨울방학과 다가오는 설 연휴, 키자니아에서 자녀와 함께 즐거운 혜택을 누리며 새로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