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키움증권은 21일 ‘D&H 액티브 가치투자 Wrap’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디앤에이치투자자문의 자문을 통해 키움증권이 운용하는 랩어카운트 상품으로, 가치투자 및 특수상황 주식에 투자해 시장 대비 초과 수익을 추구한다.

이 상품은 액티브 가치투자 전략을 추구한다. 액티브 가치투자란 저평가된 종목을 매입하는 기존 가치투자뿐 아니라 특수상황에 처한 주식들을 발굴해 투자하는 전략을 더해, 인수합병(M&A)·공개매수·기업분할·자산매각·악재성 뉴스 등 기업의 각종 변화를 포착해서 투자대상을 발굴한다. 정기적인 프로세스와 뉴스 기반 프로세스의 조합으로, 심층 실사를 거친 평균 약 30∼50개의 주식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기업 고유의 특수한 이벤트가 발생했을 경우 시장의 이해도 부족으로 본질 가치 대비 주가가 하락할 수 있다”며 “이처럼 기업가치가 탄탄하면서도 주가가 저평가된 주식들에 대해 심층 실사를 거쳐 투자해 우수한 수익을 거둘 수 있다”고 말했다.

키움증권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7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내에 디앤에이치 액티브 가치투자 랩 상품에 가입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