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서스 이미지. (사진=비욘드코리아)
코카서스 이미지. (사진=비욘드코리아)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특수지역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는 2020년 신년을 맞아 지상의 마지막 낙원으로 불리우는 코카서스 3국(조지아,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의 키포인트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핵심 일주 9일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코카서스 3국인 조지아,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의 특식을 비롯해서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인솔자 동행, 전 일정 전용버스 3국 이동 및 특급(준 특급) 호텔에 숙박을 할뿐 아니라 최소 출발 인원 15명부터 시작돼 고객의 편의를 도모했다.

먼저 첫날은 러시아 모스크바 도착, 둘째 날 아르메니아 예레반 도착해서 에치미아진 관광, 게그하르트동굴수도원 및 가르니신전 관광, 예레반 시내관광, 3일차에는 아르메니아의 자랑인 아라랏산이 있는 코비랍 관광, 세반호수 방문, 아르메니아와 조지아 국경으로 이동을 한다.

4일차에는 소비에트 연방 최고의 권력자였던 스탈린의 고향 고리 방문, 므츠헤타 마을, 아나누리 관광으로 이뤄졌다. 5일차에는 구다우리 관광, 카즈베기 관광, 트빌리시 올드 타운 관광이며 6일차 조지아 대표적인 와인생산지인 카케티 지역으로 이동을 한다.

7일차에는 아제르바이잔 셰키 관광, 고부스탄 암각화 관광, 8일차 바쿠시내관광을 마치고 아제르바이잔 바쿠에서 출발을 해서 러시아 모스크바 도착, 모스크바에서 다시 출발을 해서 다음달 오전 11시 15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을 하게 된다.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이사는 "매력 넘치는 미식의 나라이자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이른바 가심비 최고의 데스티네이션이 바로 조지아,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코카서스 3국인데 2020년 신년을 맞아 신이 선물한 이 지역으로 잊지 못할 버킷 리스트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기회"라며 "중남미와 아프리카, 그리고 코카서스 3국 등 특수지역 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 만이 가능한 매우 특별한 여행을 로망에서 현실로 이루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