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하나카드가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인 SM브랜드마케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SMTOWN &STORE카드’를 출시 했다. 특히 전월 실적에 사관없이 하나카드 가맹정 이용시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7일 SM브랜드마케팅(대표자 박준영)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SM 공식스토어 할인에 특화된 ‘SMTOWN &STORE 하나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MTOWN &STORE 하나카드’는 SM브랜드마케팅에서 운영 중인 ‘SMTOWN &STORE’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포함해 하나카드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는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SMTOWN &STORE’ 및 국내 온라인 가맹점(월 10만원 한도) 및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월 1만 원한도) 이용 시 이용금액의 1.7%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국내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시 한도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0.7%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하나카드와 SM브랜드마케팅은 다양한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해 팬덤 문화에 친숙하고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20대~30대 젊은 층에 대한 핀셋 마케팅의 일환으로 깔끔한 플레이트 디자인 반영 및 전월 실적, 사용처, 월 할인한도 등의 제한을 과감히 없앴다.

하나카드와 SM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계열사인 SM브랜드마케팅은 ‘SMTOWN &STORE카드’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SM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SMTOWN &STORE’에서 이용 가능한 5만 원 온라인 쿠폰 제공, ‘SMTOWN &CAFÉ’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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